티스토리 뷰


오금동신축빌라 언제부터 봤을까

오금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1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3룸과 복층 세대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1층 필로티 구조의 겹주차로
되어 있었어요 90% 주차가 가능하구요
비어있는 공간에도 주차를
한다면 100% 주차 가능한 곳었답니다!

5호선 방이역을 걸어서 4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올림픽공원 입구까지 걸어서 10분!
5, 9호선 올림픽공원역까지도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답니다
5, 9호선 더블역세권 현장이에요

저학년의 등학교도 걱정 없어요
오금초등학교는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었구요
세륜중학교는 걸어서 1분~
아이와 함께 지내기에도 좋구요
오금중, 오금고등학교도 5분 거리에 있었답니다!

성내천이 인근에 있었어요
산책로, 분수대, 자전거도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송파구 주민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 교육환경도 좋고
방이역 초역세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오늘의 현장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오금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은 주방과 분리형이었어요
많이 넓어보이지는 않았지만
작지 않은 거실이었어요~

4인용 소파와 티비다이를 놓을 수 있는
자리 넉넉하게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아도
좁지 않게 생활하실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고급자재를 사용한 거실로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아트월은 스크래티에 강한 세라믹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는 거실이었답니다!

바닥은 강마루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천장은 목재 소재로 된 우물형 구조로
조명은 거실을 은은하게 비춰주고 있었어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죠?^^

거실창도 크게 시공되어 있었구요
한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답니다!

오금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거실 주방 분리형이지만 주방의
크기도 넉넉해요 싱크대는 싵츠지의
저렴한 싱크대가 아니었구요
도장 제품의 고급 싱크대를 사용했더라구요~
딱 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이죠?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을 것 같았답니다

식탁 자리는 보통 나오지 않는
빌라에서 4인용 식탁 놓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양문형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옆에는 김치냉장고가 서비스로
빌트인 되어 있었어요~

주방창도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구요 환기시키기
좋은 구조죠? 부족함 없는 주방이었어요~

오금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모든방 작지 않은 크기였어요
꺾임 없는 방들이었지만 안방이
코너 자리, 약간 각져 있는 위치에 있어서
슬라이드형 붙박이장을 설치해놨더라구요~

반대편 호수는 각져 있는 곳이 없어서
붙박이장은 서비스로 들어가 있지 않다고 했구요

안방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안방욕실도 따로 있었답니다
바쁜 아침에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겠죠?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작지 않은 크기더라구요
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모든방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았구요~

오금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코너선반, 젠다이,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젠다이에는 자주사용하는 물건을
올려놓으면 좋겠죠?
비누거치대도 따로 설치되어 있었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구요~

안방욕실은 작아보이지만
샤워까지 할 수 있는 정도의 크기로
젠다이, 욕실수납장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랑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보통 물기가
많은 욕실이라 환기 필수죠!
환기창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오금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충분하게 있었어요
넉넉한 사이즈의 발코니로
세탁기 놓을 공간 충분하게 있었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놓기에도 좋은 다용도실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전동건조기는 옵션이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현관에는 보안과 단열, 방음에
좋은 중문이 있었구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니까
없어서는 안 되겠죠?^^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엘리베이터도 있었어요
무거운짐 들지 않아도 되구요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었구요
보안을 위한 CCTV도 있는 곳이었답니다~!!


오금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ONG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