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삼동신축빌라 언주역2분 럭셔리투룸!

 

역삼동신축빌라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고급 소형 빌라인데요.

9호선 언주역이 2분 거리로,
초역세권에 해당하는 지역이에요.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7호선 학동역 1KM 거리로
도보 이용시 약 12~15분이 소요되는
트리플 역세권의 귀한 빌라입니다.

오늘의 현장은 특히
건축주가 입주민을 위해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흔적이 역력한데요.

웬만한 카페 루프탑보다 예쁜
옥상 루프탑 정원과
IOT 각방 보일러 컨트롤러,
자동 중문, 전동 커튼레일,
세대내 엘리베이터 호출 버튼,
환기 시스템, 월풀 스파 욕조까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고급 옵션들이
아주 빵빵하게 채워져 있어요.

답사를 진행하면서
최근 트렌드인 옵션들은
모두 다 출동해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많이 궁금해하실
오늘의 현장 내부를
함께 둘러볼게요!

역삼동신축빌라의 거실 전경이에요.
거실에 들어간 옵션으로는
천정형 에어컨과 전동 커튼레일,
미세먼지 여과 방충망,
환기장치 시스템,
엘리베이터 콜버튼이 설치되어 있어요.

미세먼지 심한날 창문을 열어도
안심할 수 있겠네요.

폴리싱 타일 바닥은 물론
아트월과 소파 자리까지
모두 타일로 마감되어
TV나 소파를
어디든지 편하게 두실 수 있겠습니다.

역삼동신축빌라의 주방 전경이에요.
은은한 조명과 잘 어울리는
메탈 느낌의 싱크대인데요.
투룸이지만 양문형 냉장고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주방 상판에는 220v, usb포트와 함께
무선충전기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역삼동신축빌라의 투룸이에요.
방 크기가 여느 투룸보다 넓은데요.
각방마다 환기장치와
온도조절기가 설치되어
계절과 상관없이
늘 쾌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어요.
안방에는 천장형 에어컨이 설치되어있고,
안쪽으로 드레스룸이 마련되어 있네요.
드레스룸 설치 전에 촬영을 해서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안되네요 ^^
서랍에는 작은 미니 금고까지 설치해 둔 센스!

역삼동신축빌라의 욕실이에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월풀 스파 욕조인데요.
퇴근 후 피로를 풀기에 좋겠네요.

레인샤워기가 천장에 매립되어있어
벽면이 훨씬 깔끔해보이고,
반다리세면대와 젠다이선반도
설치되어 있어요.

일체형 비데 시공으로,
비데 리모컨은 벽면에 있네요.

욕실 바닥에도 보일러가 들어와서
겨울에 추위에 떨며
샤워 하지 않아도 되고,
바닥 물때나 곰팡이 걱정도 없겠네요!

역삼동신축빌라의 상세컷이에요.
발코니에는 1등급 보일러와
실내 공기를 책임지는
환기시스템이 설치되어있고,
한쪽에는 수납장이 준비되어 있네요.

특이한 점은
세대 현관의 3연동 중문이
자동문이라는 점인데요!
양손 모두 짐을 들고 있을때
문이 자동으로 열고 닫혀서
참 편리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센세이션한 옵션이었습니다.
ㅋㅋ

옥상은 루프탑 정원으로
입주민들의 쉼터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반대쪽 옥상은 해가 잘 들어서
이불 빨래를 널기에 좋아요.

복도는 천장 편백나무와 파벽돌 마감으로
카페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예요.

초역세권의 편리한 위치와
탐나는 옵션들로 무장한 오늘의 현장,
실물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주저없이 문의해주세요!

 

역삼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ANG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