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내동신축빌라 학군 굿 저렴3룸!

 

송내동신축빌라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현장은
5층 건물에
총 12세대로 이루어진 현장인데요.
현재 3룸과 2룸으로 나뉘어
분양을 진행중이에요.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세대는
방3+욕실2+알파룸 구조로,
안방은 드레스룸으로 활용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입지를 살펴보자면,
역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역세권은 아닌데요.
부천역까지 버스로
4개 정류장이 소요됩니다.

대신 그만큼 평수대비 분양가가
저렴하게 나와있기에,
가성비 좋은 매물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현장이에요!

초중고 통학 환경이 좋고,
조용한 주택가라 번잡한 느낌 없이
여유롭고 한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어요.

여러모로 가성비 괜찮은 현장!
지금부터 함께 구경해보겠습니다.

송내동신축빌라의 거실이에요.
4인 소파를 둘 수 있을만큼
넉넉한 거실입니다.
웨이스코팅과 판넬 몰딩으로
마감되어 있어요.
열전도율이 높고, 내구성 좋은
강마루 바닥으로 시공되어 있네요.

송내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중문을 들어서면
바로 왼편으로 주방이 보이는 구조예요.
주방에서 거실이 훤히 보이는 타입으로,
ㄷ자형 주방가구가 시공되어 있어요.
양문형 냉장고 자리와 수납장이
넉넉하게 확보되어있고,
아일랜드 식탁도 갖춰져 있네요.

송내동신축빌라의 방 전경이에요.
방 3개가 모두 분리되어 있는데요.
안방에는 조그마한 알파룸이 있어서
주부님들은 파우더룸으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송내동신축빌라의 욕실 전경이에요.
샤워공간 넉넉하고,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미러욕실장과 해바라기샤워기,
반다리세면대, 젠다이선반이 시공되어 있어요.
메인욕실과 부부욕실 모두 창이 있어
환기가 잘 되겠네요.

송내동신축빌라의 상세컷이에요.
메인보안현관과 CCTV, 엘리베이터,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설치되어 있어요.
보일러는 1등급,
발코니는 폭이 널찍해서 좋네요.

 

송내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O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