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산역신축빌라 넘어지면 코닿는 초초역세권!

 

풍산역신축빌라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현장은 풍산역 바로옆,
느린 걸음으로도
5분안에 풍산역에 도착할 수 있는
초역세권 현장인데요.

일산 파주 지역의 특성상
지하철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버스 환승이 필수인데 반해,
오늘의 현장은
지하철역에 딱 붙어있는 현장이에요.

실평수 27평의 널찍한 평수에,
면적과 입지, 분양가의 밸런스가
모두 균형을 이루는 현장입니다.

만약 방이 더 많이 필요하시다면
복층타입으로
방이 4~5개 있는 구조도 있으므로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풍산역신축빌라의 거실이에요.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
실제로 보시면 더욱 넓은 느낌이 드는
거실 공간인데요.

남향을 바라보고 있어서
사계절 내내 채광이 좋고,
내부 인테리어 역시 밝은톤이라
거실이 더욱 환하고 포근하게 느껴집니다.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있지만
거실과 주방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풍산역신축빌라의 주방이에요.
거실 바닥의 헤링본 마루가
주방까지 이어져 있네요.
냉장고 2대 자리과 식탁자리가
충분히 나오는 주방이에요.

풍산역신축빌라의 방 전경이에요.
안방에는 벽면에 책꽂이를 두고
책상을 배치한 구조가 좋네요.

엘리베이터 뒷공간을 활용한
중간방의 붙박이장도 센스있고,
작은방에는 통창이 있어서
좀 더 신경쓴 느낌을 주네요.

풍산역신축빌라의 욕실이에요.
도기 구성과 타일 마감이
자세히 보지 않아도 훌륭한데요.
안방 욕실에는 환기창이 나있어서
습기와 환기 걱정을 모두 덜어주네요.

풍산역신축빌라의 상세컷이에요.
왼쪽 편에 있는 세대는
코너의 영향으로 댜용도실이
네모반듯하지 않아요.

이러한 구조가 불편하시다면,
다용도실이 네모반듯한
반대편 라인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중문과 엘리베이터도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네요.

 

풍산역신축빌라 매물번호
IL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