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동신축빌라 유니크한 실내 독특함의끝! 평범한건가라~

오늘은 소개드릴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풍동신축빌라는 경의중앙선에서

현재 가장가까운 신축빌라로 애니골로

잘알려진 카페타운속에 위치하고있어요

풍동 신축빌라는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하다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냥 딱 보셔도 알겠지만 평범한 집의

모습은 아니죠 ? 잘꾸며놓은 카페나

테마 호텔같은 느낌이네요^^

풍산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하여

지하철이용이 편리합니다. 주변으로

카페와 음식점등이 잘 자리잡고 있어요 

학교와는 좀 거리감이 있어 가족단위보다는

혼자나 둘이서 살기에 딱 좋은 입지입니다.

 

 

풍동신축빌라의 거실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거실보다는 카페같은

분위기가 난다고 해야 할것 같아요!

개인의 감각에 맞게 어울리는 가구배치를

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있는 거실 모습이네요~

 

풍동신축빌라의 주방은 거실과

일체형으로 개방감이 있어요

양창구조로 환기에 용이하며

굉장히 독특한 주방 모습이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정말 유니크해요!

방하나가 주방에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풍동신축빌라는 복도식구성으로

실평수가 작은 현장이에요!

안방은 넉넉하지만 나머지방은

조금 작아보이네요 ~!

안방에는 드레스룸과 시스템에어컨이

시공되어있어 공간활용을 해 주었어요

풍동신축빌라의 안방욕실에는 멋진

욕조가 배치되어있어요!!! 욕실인테리어마저

평범하지 않은 모습이네요 ^^

정말 귀여운 테마 펜션같은 느낌이에요!!

풍동신축빌라는 정말 평범하지 않은집으로

독특하고 화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취향 저격 매물이 아닐까합니다 ^^

풍동신축빌라 매물번호 : IL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