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동신축빌라 예쁜 2룸소개할께요

관악구는 예전부터 강남의 배후 지역으로

강남으로부터의 유입인구가 많아

실거주,임대수요 모두 풍부한 지역이예요

행정동으로는 미성동으로 역세권은 아니예요

2호선 신대방역이 인접해 있고

신대방역, 여의로로 가는 버스가 많아

역세권의 복잡한 모습이 싫으시다면

꼭 한번 짚고 넘어가셔야할

신림동신축빌라 현장입니다.

신림동신축빌라 지도로 보실까요?

도로변에서 한블럭 이면에 들어와

늦은 귀갓길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어

주거환경으로는 높은 점수를 주는 모습이구요

매년 지가가 상승하는 신림동신축빌라 들은

2억 중반으로 들어서고 있는 시점인데요

근처에 학교는 많으면서도

유해한 시설들이 없어 좋은 모습이예요.


신림동신축빌라

방2 욕실1

실 15평

총 10세대

주차 70%

엘리베이터 설치

신림동신축빌라 2룸거실이예요

2룸은 상대적으로 거실이 작은데요

천장에 에어컨을 설치해서

거실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네요

TV와 소파자리가 반듯하면서

주방에서는 한눈에 보이는 모습입니다.

신림동신축빌라 주방인데요

좌측으로 냉장고자리가 반듯하면서

열전도율이 높은 가스레인지

유해한 연기로부터 안전한

환기창이 설치되어 있어요.

관악구빌라분양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시공하여 깔끔하네요!

신림동신축빌라 2룸보고계신데요

윗사진이 안방, 아랫사진이 작은방이예요

신림동신축빌라 작은방의 크기도

어느정도 넉넉한 모습인데요

옷방이외에도 다용도공간으로

활용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사진처럼 약간 꺾인 부분을 이용해

자녀의 침실로 활용하기도 좋아보이네요.

신림동신축빌라 욕실이예요

방과 거실에 비해 꽤 넓직하네요!

바닥에는 낙상방지타일을 시공해

아이,노약자에게 안전하게 다가가구요!

청소가 편리한 반다리세면대와

대형 거울수납장과 젠다이선반

코너선반까지 수납공간이 굿이네요!!

관악구빌라분양 욕실 구성은

칭찬할만한 모습이예요! 엄지척~

신림동신축빌라 내부 상세사진이예요

보일러실을 현관 옆으로 빼어

방들이 넓어진 모습인데요.

내부에서 보일러 소리가 안들리겠어요.

그외에 2룸치고는 꽤 넓직한 현관과

키큰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신림동신축빌라 여긴 어때요?

http://villawomen.tistory.com/66


신림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WAN253